Hoegh Autoliners는 Roll-on Roll-off (RoRo) 부문에서 운송 및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선사이며,
자사선을 포함한 PCTC (Pure Car and Truck Carriers) 선단구축을 통해 worldwide & regular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모든 운송에 최적화되어 설계된 선대는 다양한 화물의 운송을 가능하게 합니다.
고객사로는 세계적인 자동차 생산업체들은 물론, 중장비, 건설기계 및 다양한 장비 (rolling/non-rolling) 생산 및 판매업체들까지 매우 다양합니다.
또한 Hoegh Autoliners는 중고차 운송 전문선사로서 전문성과 역할을 다 하고 있습니다.
Hoegh Autoliners는 모든 유형의 화물에 대한 운송을 제공하며, 전 세계로 연간 6백만 CBM 의 heavy and breakbulk cargoes를 운송합니다.
Breakbulk, project cargo 를 선적하기위해 특별히 설계된 현대적이고 전문화 된 roll trailer를 사용하고있으며 20피트에서 80 피트,
최대 160 톤을 적재할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roll trailer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
또한 고객의 특수화물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운송 될 수 있도록 각종 장비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.
High and heavy, breakbulk cargo에 최적인 6척의 최신예 선단 New Horizon 시리즈를 보유, 운항 하고 있으며
동 선박들은 375 톤의 ramp capacity, 6.5m door height 그리고 14개의 데크 중 5 개의 liftable deck를 보유하고 있습니다